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용후기

제목 매너 타임 (6.27)
닉네임 오아람 작성일 2020-06-27
내용

기분좋게 캠핑장(D사이트) 왔는데... 매너타임 11시가 넘었는데도 계속 떠드는 주위 분들 때문에 밤잠을 설치고 있습니다. 

지인들끼리 모여서 슬 한잔도 하며 조용히 이야기하신다고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 밤에 옆에서 하는 이야기 다 ~ 들립니다. 원룸 이야기, 방충망, 울산 어느 음식점 맛있는지, 누구가 직장 가지고 설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된다는, 웃음 소리 등등 ... 

귀마개를 해도 파고드는 목소리들이 조근조근 퐉퐉 계속 들려와 밤잠을 방해합니다. 

관리실에 두번이나 말씀 드렸고 이후 어떠한 제재가 구체적으로 있었는지는 ... 모르겠으나 옆 텐트의 이야기는 계속 이어졌습니다. 

11시가 넘어서 자지 않고 밖에서 떠들 경우에는 제발 강력하게 퇴실 조치가 확실하게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또 해당 아이디는 1년간 이용하지 못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지인들과 술마시며 늦게까지 이야기 나누며 회포를 풀고 싶다면 매너타임이 없는 캠핑장에 가시거나 음식점 또는 집에 모여서 실컷 신나게 떠들었으면 좋겠네요.. 여럿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 새벽 한시 넘어서까지 이야기를 나누는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분명 11시 이후 매너타임이라고 방송도 했고 들어오기 전 안내문도 받았습니다. 

매너타임에 대한 제재 부분만 제외하고는 만족스럽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점검도 몇 시간마다 오서서 팔찌도 확인하시고 캠핑장에 들어오기 전에도 철저히 관리하시며 시설 등 모두 좋습니다. 

제발 매너타임이 잘 지켜질 수 있게 강력한 조치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리하시는 분들도 이용객들이 아마 술 드시고 하면 경고를 줘도 잘 지켜지지 않아 스트레스가 많을 것 같은데. 수고 많으시고 늦은 시각 전화 받고 둘러봐주신 점, 찾아갔을 때 조용히 해달라고 말씀드리겠다고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매너타임이 잘 지켜질 수 있도록 강력한 제재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3번째방문, 이런후기잘안남기는데...
다음글 매나타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