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제목 이용객 편의성 개선에 대한 공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1-07

이용객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다음 몇가지 개선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 입실시간 소폭 완화(공식 입실시간은 14:00입니다.)

- 이용객분들 중 14:00이전에 도착하시는분들이 상당히 계십니다. 기존에는 14:00 정각에 문을 열어 드렸지만, 13:30분 부터 입실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13:30 이전 입실 불가합니다.)

다만, 이용하시려는 해당 자리에 미퇴실 인원이 있거나, 정리가 덜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에 관련한 민원은 처리 불가입니다.

 

2. 입실절차 간소화

- 입실(체크인) 진행 시 예약자 본인만 안내실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3. 연박 or 추가 예약(현장예약)

- 현재 홈페이지 예약은 월1회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추가예약이나 인터넷 사용에 어려움이 있으신분은 현장 방문 시 안내실에서 예약을 진행해드릴 예정입니다.

 

 

* 개선사항이 운영이나 이용질서에 혼란을 줄 경우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불편사항에 대해 개선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바꿔나가겠습니다.

 

 

이전글 재활용쓰레기, 일반쓰레기 배출 안내
다음글 당첨여부 확인에 대한 공지